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바로 회기에 위치한

도시락 파스타 집이다 !

 

룸메는 

😄 파스타를 참 좋아한다. 😄

반응형

 

[위치]

(상세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16-15 2층)

주차는

골목에 위치하다 보니

힘들다.

차량 방문보다는

1호선 , 경의중앙선 회기역 1번출구에서 도보 8-10분 걸리니

대중교통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메뉴]

대부분 메뉴는 만원 중후반대

음료는 3천원 ~ 이였다.

 

우리는

"만조에판나" 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포모도로 마레(?)"를 

주문했다.

현금 결제시 1000원 할인해주신다.

 

[사진]

 

먼저 이 집을 찾아볼땐

치즈볼 같이 생긴

식전빵이 제공된거같은데

내가 갔을땐

없었다 ..

 

대신 마늘 바게트을 주신다 !

[리뷰]

⭐⭐⭐⭐

 

우리 룸메

만족스러워하며

(특히 만조에판나에 들어간 고기를)

😊 맛있게 먹었다. 😊

 

룸메가

맛있게 먹는 음식

😌 많지 않은데 😌

내 입맛에도 맛있었다.

 

가격 나쁘지 않았고,

맛 역시 나쁘지 않았다.

그러므로

룸메와 난

재방문 의사가 있다 !

맛집 리뷰 끝~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