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내가 공릉에 가는 유일한 이유 !

이미 너~무 유명한 공릉역 이모네 연탄곱창

소개해보려구 한다.

 

 

[위치]

공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뒤돌면 청학골이라는 식당이 나오는데

그 길 따라 쭉 5분정도 올라가면 오늘의 가게

이모네 연탄곱창 이보인다.

 

코로나 전에는 줄서서 먹어야했지만

요새는 줄이 좀 줄어든거같다..

포장, 매장 식사 둘다 가능하다.

매장식사시 감자와 양파 소스 등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

반응형

[메뉴]

이모네 연탄곱창 메뉴는 단 하나 !

(볶음밥 없는게 아쉽지만.. 막창 하나로 충분하다 😍)

소금구이 막창 16000원이다.

처음에 막창이 1인분에 16000원 ?? 비싸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나오는 양을 보고는 생각이 완전 바뀌었다.

가격대비 양을 보면 정말 엄청 많이 주신다 !

 

[사진]

불판 위에 절대 2인분 막창을 다 올릴수가 없다..

다른 막창집에 비해 두툼하고 더 탱글하고 속이 꽉 차있는 막창 어나더 레벨이다.

 

이모네 연탄곱창 막창은 맛있게 익으면 황금 빛을 띤다.

나름 열심히 굽는다고 구웠는데 친절하신 사장님..

맘에 안드셨는지 오셔서 구워주고 가셨다.

갈때마다 혼나는듯 ㅎㅎ

첫판이라 감자나 양파는 안올렸는데

감자 양파도 같이 제공되어 막창에서 나온 기름에 같이 구워먹으면 찐이다 !

 

[리뷰]

⭐⭐⭐⭐⭐

이 집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부족한 막창을 충전해줘야한다.

처음엔 가격에 조금 비싸다 생각 들수가 있지만 나오는 양을 보면

절대 !

그렇게 생각할수가 없다.

나는 이집 때문에

다른 동네에서 지인들이 막창 먹자고 하면 나는 거절한다.

무조건 공릉으로 오라고한다.

 

내가 먹은 막창 중 (양념 맛 제외) 제일 맛있었다.

가성비 훌륭하고 제일 좋은 소주,맥주 안주인거같다.

맛집 리뷰 끝 ~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