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나도 빵을 좋아하고,

룸메도 빵을 좋아한다.

고로 우리는 도넛도 좋아한다.

 

그래서 다녀온 곳은 바로 

"🙂" 이모티콘이 생각나는

노티드 도넛(knotted donuts)이다.

다른 지점도 있지만 우리는 삼성점에 방문하였다.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분들은

주차하기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

(그 주변 5바퀴 뱅뱅 돌아다닌..)

 

노티드 도넛 삼성점은

내가 방문했을 당시 줄이 굉장했다.

주차자리를 찾는 동안

내 룸메가 줄을 서 있었다.

반응형

 

[위치]

2호선 삼성역 8번출구를 나와 도보로 3분 정도 걸린다.

(상세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68-26 1층)

 

 

[가격]

가격대는 3000원 부터 다양하다.

 

 

[사진]

잼앤 버터스콘 하나 담고..

 

 

🤩 오늘의 메인 🤩

입을 벌리고 크림을 가득 물고 있는

크림 도넛들이다 !

우유 생크림 도넛은 일단 무조건 골라야한다.

커스타드(?) 크림도 하나 담고

스마일롤이 너무 귀여워 사고싶었지만

이미 너무 많은 도넛을 담아

다음 기회에 사기로 했다..

 

스콘 및 도넛 6개를 사고,

총해서 2만원 조금 넘게 나왔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전 매장 도넛 1개 교환권을 주셨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다.

 

통장은 다이어트를 하지만

괜찮다.

😋 내 배는 늘어나니까 😋

 

[리뷰]

⭐⭐⭐⭐

노티드를 먹어본적이 없다면

크림 가득 문 도넛이 먹고싶다 ? 방문한다.

기분이 안좋아서 단게 땡긴다 ? 방문한다.

여자친구가 빵을 좋아한다? 방문한다.

노티드 도넛을 먹어본적이 없다면 

한 번쯤은 먹어볼만한

도넛인거같다 !

 

맛집 리뷰 끝~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