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입맛이 까다롭다는건 욕이 아니라 칭찬같다.

입맛이 까다롭다는 평을 받는 사람이

찾아가는 식당은

맛집일 가능성이 높다 !

😁😁😁

 

내 룸메는 입맛이 까다롭다.

까다로운 룸메는 먹고싶은건 먹어야한다.

그래서 늦은 시간 방문했던

나혼자산다 출연 맛집 

[박나래,신기루 송어회]

등골횟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반응형

 

[위치]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우나람길41번길 22

해가 지고 출발했더니 ..

산속에서 아무것도 보이지않았다..

차량 방문시 낮은 높이의 차량들은 조심해야한다.

오후 5시 이전에는 방문해야겠다.

 

[메뉴]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는데,

송어회를 처음 접해보는 우리는 송어회 가격대를 모른다.

😓 메뉴판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

 

송어회 1kg 3만원

송어회 1.5kg 5만원

매운탕 大 4만원 , 小 3만원

닭볶음탕 백숙류도 판매한다.

 

우리는 두명이서 송어회 1kg 짜리를 주문했다.

주문시 튀김 ,매운탕, 비빔야채 등

제공해주신다.

준비되어있는  초고추장은 비빔야채에 넣어야한다 !

 

[사진]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

회를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 회린이가 먹기 딱 좋았다.

비린맛도 없고 얼음 위에 올라가있어서 그런지 식감도 탱글 탱글 신선했다.

특히 같이 나온 비빔야채 저게 진짜 맛있다.

😍 저거 한번 더 리필해서 싹싹 비울정도로 맛있었다. 😍

송어 튀김도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 매운탕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매운탕도 먹기 좋았다.

 

[리뷰]

⭐⭐⭐⭐⭐

회린이인 내가 먹기에 진짜 맛있었다.

특히 비빔야채 !! 진짜 찐이다.

매운탕은 조금 느끼했지만

회랑 비빔야채만으로도

이집은 맛집으로 충분했다.

해가 지고 방문하기엔 길이 위험하고 주변을 보기도 힘드니

밝을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며

두물머리나 서울 외곽 카페를 데이트하다가

송어가 먹고싶다면 꼭 들려야하는 집이다 !

 

맛집 리뷰 끝~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