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생방송오늘저녁]
[맛있는녀석들]
[2TV생생정보]
[백종원의3대천왕]

에 출연한

매운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이다.

룸메가 가고싶다며 찾아놓은 집이다.

 

[위치]

( 상세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442-12 광장타워 101호 )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3번 출구에서

2분정도 걸린다.

차량 방문보다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메뉴]

룸메와 나는

빨간반 5000원,

부대반 5500원,

만두 3500원,

찬밥 1000원,

불주먹밥 3000원

을 주문했다.

 

[사진]

불주먹밥

음식이 다 나오기전

몇개 주워 먹었다 ..

불주먹밥이라고 해서 매운거라 예상했는데

불고기 주먹밥인거같다.

옛날 도시락처럼 생긴 찬밥

 

불주먹밥 찬밥 / 부대반 빨간반 / 고기반 김치반 

 

[리뷰]

⭐⭐⭐⭐

 

룸메가 매운 걸 잘 먹는 편인데,

빨간반 먹더니 많이 매워했다.

부대반 먹은 나는 살짝 매콤? 정도였다.

만두나 주먹밥은 기대 이상은

아니지만 평균은 해주었고,

나는 부대반이라

찬반을 주문해 밥까지 말아먹으면

딱이겠다 생각했는데

맞았다. 딱이였다.

 

가끔 생각날거같은 맛으로

다시 방문할땐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맛집 리뷰 끝~


 의정부 다른 맛집 보기 ▼

2022.03.02 - [맛집/맛집 투어 with 룸메] - [의정부 맛집/의정부 분식/의정부 행복로 맛집] 허니돈 의정부점

 

[의정부 맛집/의정부 분식/의정부 행복로 맛집] 허니돈 의정부점

오늘 소개할 집은 의정부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가성비 맛집 "허니돈 🐖" 이다. [위치] ( 상세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6-28 ) 의정부역 4,5번 출구에서 도보 3-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다. 차

jinius-com.tistory.com

반응형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