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한양대 정문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밸런스 버거" 이다.


[위치]
( 상세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동 32-2 )

지하철 한양대역 1번 출구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된다.


[메뉴]

슈퍼 사이즈 버거 세트에 치즈 추가,

프라이스 업그레이드 딥치즈 프라이로 결정했다.

 

 

 

[사진]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메뉴는 한 접시에 나왔고,

음료는 미리 준비된 컵을 가지고

뽑아 마시면 된다.

 

 

[리뷰]

⭐⭐⭐⭐

 

방문 전 평을 봤을 때

패티가 살짝 걱정되었다.

직접 방문하여 먹어본 결과

버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잡내도 괜찮았고,

소스도 맛있었다.

딥 치즈 후라이도 맛있었다.

 

😊 가격 대비 만족도 괜찮았다. 😊

맛집 리뷰 끝~


 왕십리/한양대 다른 맛집 보기 ▼

 

2022.03.25 - [맛집/출장지에서 찾은 맛집] - [왕십리 맛집/한양대 맛집/한양대병원 맛집] 가성비 맛집 호코리 그릴구이

 

[왕십리 맛집/한양대 맛집/한양대병원 맛집] 가성비 맛집 호코리 그릴구이

오늘 소개할 집은 왕십리에 위치한 그릴구이 맛집 "호코리" 이다. [위치] ( 상세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9-2 1층 ) 지하철 왕십리역 6번 출구 지하철 한양대역 1번 출구 두 역 모두 도보로 9

jinius-c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