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us.com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주 출장때
방문했던 남광주 시장 국밥 맛집을
소개하려고한다.
국밥부장관이라 불릴정도로 국밥을 좋아한다.
그래서 국밥 리뷰엔 진심이다..

반응형


[위치]
(상세주소 : 광주 동구 제봉로17번길 7-3 / 광주 동구 학동 57-5)
광주 지하철 1호선 남광주역 3번출구로 나오면
남광주 시장 입구가 보인다.
시장골목으로 들어와 조금 걷다보면
오늘 소개할 남광주시장 맛집 / 국밥맛집
"행복 식당" 이 나온다.


[메뉴]
소머리 국밥 : 8000원
막창 국밥 : 7000원
모듬국밥 : 7000원
순대 국밥 : 6000원
족발/머리고기 : 15000 , 보통 10000
외 다양한 메뉴가 5000원부터 막창전골 40000원까지 다양하게 있다.

[사진]
첫 방문시 막창 국밥이 있다는게 신기해
시켜봤는데 .. 대만족 😁

아 족발도 먹어봤는데 이집 족발은
서울 촌놈인 내가 아는 족발과는 조금 달랐다.

그 뒤에 모듬국밥을 주문해봤는데
역시나 대만족 😁

서울에서는 보기 힘든데..
여기 국밥을 시키면 맛보기 순대가 서비스다.
처음에 모르고 순대 안시켰다고 말하니
서비스라고 알려주셨다..
( 하지만 테이블마다 양이나 부속 종류는 다를 수 있다. )

룸메랑 같이 방문했을때 사진인데
입맛 까다로운 룸메가
맛있다고 했다.
😁😁😁

[리뷰]
⭐⭐⭐⭐
냄새와 위생에 까다로운 편인데
시장 특성상 엄청 위생적이거나
냄새가 안나는건 아니지만
나름 위생적이며,
냄새도 나쁘지않았다.
맛에 집중하기 좋았으며,
고기도 잘 삶아
모든 부위에 잡내는 없었고,
아주 맛있게 먹었다 !

출장기간 동안
이집을 방문하면서 제일 힘들었던건..

최고의 술안주를 두고
술을 마실수가 없었다는 것이다..
주로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 술을 마실 수가 없었다 😭
하지만 저 날 드디어
지역 막걸리중 제일 좋아하는
무등산 막걸리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맛집 리뷰 끝~


광주광역시 다른 맛집 보기 ▼

2022.02.07 - [맛집/출장지에서 찾은 맛집] - [광주광역시 맛집/충장로 맛집/금남로 맛집] 궁전제과

 

[광주광역시 맛집/충장로 맛집/금남로 맛집] 궁전제과

회사 출장차 찾은 광주 인생에서 광주 방문은 처음이다. 두달 가까이되는 긴 출장기간 동안 다녀본 출장차 찾은 지역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위치] ( 상세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jinius-c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profile

Jinius.com

@Jinius.co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